공지사항

배재고등학교 운동장(축구장) 사용 제안서 제출 공고 2019.02.01 13:01:30

작성자고창배 조회수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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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재고등학교 운동장(축구장) 사용 제안서 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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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재고등학교 시설 개방 및 이용에 관한 규정(이하 시설사용규정이라 한다.) 5(사용허가)의 규정에 따라 배재고등학교 운동장(축구장) 사용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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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배재고등학교 운동장(축구장) 사용 제안서 제출

필수사항

1. 운영계획 및 운영자에 관한 사항

2. 운영기간(계약기간)에 관한 사항

3. 인조잔디 관리 계획에 관한 사항

4. 사용료납부 계획에 관한 사항

사용가능시간

토요일(08:00~18:00)과 일요일 및 공휴일(13:00~1800)

제출기한

2019. 02. 18.(월) 12:00

제출장소

배재고등학교 행정실

기타사항

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응해 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필수사항 : 인조잔디구장 관리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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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방법

. 붙임1,2,3의 신청서 및 각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제안서 양식은 규정하는 바 없으며 자유로이 필요한 내용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자에 대한 자격제한은 별도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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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설명 : 학교에서 제안 설명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할 경우 설명회 일자를 개별 통지합니다. 되도록 제안서 내용에 모든 사항을 기재 및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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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접수(학교) 마감 제안서 평가(설명회포함) 사용계약 대상자 결정 계약사항 협의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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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접수 기간 : 2019.02.01.() 14:00 ~ 2019.02.18() 16:00 (평일 09:00~16:30)

. 제안서 접수장소 : 배재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접수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일요일 및 공휴일(대체휴무일 포함) 접수 불가, 근무시간내 접수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제출되는 사본에는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6. 제안서 제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 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경우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 계약대상자 선정은 본교 제안서 평가회의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결정합니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되면 개별 통지를 통하여 계약에 따른 협의를 진행하고 쌍방 합의가 이루어질 경우 계약을 체결합니다.

. 계약대상자는 쌍방 합의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학교에서 추가로 요청하는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우리학교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청렴서약제 적용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제안서 제출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우리학교의 부정당업자의 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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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본교의 동의 없이 제안서 내용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되며, 제안내용의 구체적인 사항은 본교와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으며 업체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공고내용은 본교 홈페이지(http://www.paichai.hs.kr/)에 게재하며, 제안서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428-1885(내선 1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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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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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재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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